후원 >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후원
> 여러분과함께 > 후원
후원
“지금 여러분이 넉넉하게 살면서 궁핍한 사람들을 도와준다면 그들이 넉넉하게 살게 될 때에는 또한 여러분의 궁핍을 덜어 줄 것입니다. 그러면 결국 공평하게 되지 않겠습니까? (2고린토 8.14) 가난한 이에게 자비를 베푸는 사람은 주님께 꾸어드리는 이, 그분께서 그의 선행을 갚아 주신다. (잠언 19.17)”

지역사회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과 행복한 삶을 희망합니다. 개인, 기업, 단체의 관심과 참여, 그 곁에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이 있습니다.
후원안내
비지정후원 복지관의 사업 및 프로그램 진행, 복지관 운영 전반에 관련하여 지원과 지지가 필요한 곳에 사용합니다.
결연후원 어려운 이웃에게 교육비 및 생계비 등 직접적인 후원금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이웃과 연결을 주선합니다.
사업지정후원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특정사업(야쿠르트 배달, 밑반찬배달 등) 및 후원자가 요청하는 직접 사업을 진행합니다.
백원사랑모금함 청소년 장학금 지원을 위한 모금 활동입니다. 업소 내에 모금함 설치를 통해 지역주민의 관심과 정성을 모을 수 있습니다.
물품후원 지역사회와 이웃, 복지관에 필요한 물품을 기증하여 후원합니다.(식자재 및 식품, 생필품, 사무용품, 의류 등)
후원신청
CMS 후원 1. 정기적인 후원으로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전자결제 방식으로 후원금을 납부하는 방법입니다.
2. 후원자의 동의로 복지관이 자동이체를 신청하고, 이체수수료는 복지관에서 부담합니다.
3. 후원자의 은행방문과 이체수수료 부담이 없는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통장입금 복지관전용 후원계좌를 통한 계좌이체로 후원금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
541-13-0311676 (예금주: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
131-020-965308( (예금주: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
후원자 혜택
  1. 기부금 영수증 발급(법인세법 제24조와 소득세법 제34조에 의해 세금공제 혜택)
  2. 기관 소식지 발송
  3. 생일 및 축일 축하 문자 인사
  4. 우수/장기 후원자 표창 추천 및 시상
  5. 후원자/봉사자 감사행사 초청
  6. 후원자 개인 및 후원단체에 대해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