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하나다문화가정대상 시상식 진행

본문 바로가기
덕분입니다
> 이웃의향기를 > 덕분입니다
덕분입니다

제13회 하나다문화가정대상 시상식 진행

관리자 0 121

730일 하나다문화가정대상 시상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영광스럽게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오홍련님께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지관에서 추천하여 대상 영예를 안게 된 오홍련님께서는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통역 활동과 다문화이해교육 강사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또한 한옥마을에 위치한좋은집카페 에서 바리스타로 활동 중에 계십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행복한 가정 생활과 다른 이들을 위해 봉사하고 있고 다문화 인식개선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나금융재단 주최로 713일에 서울에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취소가 되어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현 상황으로 인하여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없었지만 하나은행 김세훈 본부장님, 장순덕 지부장님, 김강원 부장님, 데레사 요양원 김봉술 신부님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자칫 가족들만 초대하여 조촐하게 진행할 수 있었던 시상식을 하나은행 본부장님의 배려로 뜻 깊은 시상식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오홍련씨와 하나다문화가정대상에 신청하기 위해 참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많은 결혼이민자들이 한국에 시집와서 마음의 고생을 참 많이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다문화사업을 담당 하고 있지만 더 많이 결혼이민자들의 아픔을 보듬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는 다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은 많은 결혼이민자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문화가정에 대한 포용과 배려로 함께 해주고 계시는 하나금융나눔재단 감사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