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70지구 전주완산 로타리클럽 글로벌 보조금(GG2118681) 전달식 개최

본문 바로가기
덕분입니다
> 이웃의향기를 > 덕분입니다
덕분입니다

국제로타리 3670지구 전주완산 로타리클럽 글로벌 보조금(GG2118681) 전달식 개최

관리자 0 38


    

전주완산 로타리클럽(회장 이제형)취약계층 미혼모 및 한부모가정의 가장을 위한 직업능력개발(네일아트, 컴퓨터)교육사업을 위한 로타리재단 글로벌보조금 전달식을 528()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가졌습니다.

 

국제로타리 3670지구 곽인숙 총재는 국내외적으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려운 경제상황이 가중되고 있고, 특히나 이럴 때일수록 경제 환경이 열악한 불우 이웃에게는 무엇보다도 더 힘든 시기라고 생각되며, 이번 사업이 미혼모 한 부모 가정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하였습니다.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 유승현 관장은 취약계층 미혼모 및 한부모 가정의 가장을 위한 직업능력개발(네일아트, 컴퓨터)교육사업을 통해 어두움 속에서 빛을 발견한 미혼모 및 한부모 가정의 가장에게서 자녀에게 희망이 전달되고, 웃음을 잃었던 그들이 밝은 미소를 되찾아 우리 사회에 건강한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약속하였습니다.

 

이날 전달된 글로벌보조금을 통해 미혼모, 한부모 가정의 가장에게 네일아트 교육과 컴퓨터교육이 지원이 된다. 취약계층 미혼모 및 한부모 가정의 가장을 위한 직업능력개발(네일아트, 컴퓨터)교육사업을 통해 미혼모 및 한부모 가정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해 줄 것입니다.


0 Comments
제목